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농사, 비료,진흙,동물대변, 물주기 - 듀랑고 농사법 정리

듀랑고 농사, 비료,진흙,동물대변, 물주기

 - 듀랑고 농사법 정리



안녕하세요 브라보 써버 한별입니다~

오늘은 기초 농사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농사를 지으려면 우선 경작지. 땅이 있어야겠죠~?

농사 1레벨이면 작은 밭 갈기를 배우실수있습니다~

15레벨이 되면 비료를 만들수도 있구요 ^^

스킬 - 농사 - 농사시설, 도구


자 이제 밭을 만들어볼까요 !

제작 - 농경지/길 - 작은밭

필요한 재료는

진흙 2개와 괭이!!곡괭이!!!

밭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럼 씨앗을 뿌리고 작물을 키워볼께요!

가장 첫번째로 키울수있는건 옥수수입니다

1레벨 농사에서 할수잇는거에요 ㅋ

저는 농사 스킬을 안찍어서 옥수수밖에 못만들어요 ㅠㅠ

옥수수를 심었습니다~

그럼 비료주기/물주기 를 보실수있습니다!

농사가 15레벨이 되면 비료를 만들수있지만 그또한 비료만드는 건물이 필요합니다

그전까지는 진흙이랑, 동물대변(동물똥) 으로 비료를 줘야합니다

그래야 잘자라요 ㅎㅎ

왼쪽에 옥수수를 보시면

-----------------------------

작물 옥수수

수확까지 11분

필요 물의 양 1

기후 적합성 매우좋음

비옥도 100%

퇴비 10(잉여량 :6)

-----------------------------

필요 물의 양 - 물한개가 필요합니다

퇴비 10  - 만땅입니다~ 잉여량 6은 6만큼 초과했다는 이야기입니다 ㅎ

지금 저는 비료를 줄필요가 없네요~물한개만 주면 될것같아요 ㅎ

물주기를 했습니다~필요 물의 양이 충분으로 바뀌었지요???보이죠????

이렇게 물하고 비료를 안주면 작물이 시들어서 완성됩니다....

물은 우물이나, 강에서 얻으실수있습니다.

우물만들기 !!제가 포스팅했엇죠~아래에서 보실수잇어요~

2018/01/31 - [듀랑고 초보자 가이드 *_*] - 듀랑고 메갈로케로스, 듀랑고 30레벨 진흙 - 타바스코 아일랜드


물을뜨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가장 쉽게 구할수있는것이 비닐봉지~!물고기를 잡다보면 주을수 있어요~

이건 넘쳐납니다 ㅎㅎㅎㅎ아니면 용기를 만드셔야해요~

깡통이나 그릇, 냄비 같은 ^^

비료 주기를 눌러보면 똥이랑 진흙이 잔득있네요 ㅎㅎ

30레벨 진흙과 똥 !!위치도 제가 포스팅 했었습니다!

아래글에서 확인하세요!!!

듀랑고 비료, 듀랑고 30레벨 진흙, 듀랑고,농사 비료, 듀랑고 진흙구덩이

 - 전갈자리보르쿠다

이렇게 옥수수가 완성되었습니다~잘자랏네요 ㅎ

옥수수 종자 2개와 옥수수 5개를 얻었습니다!

사실 스테미나 채울때는 고기가 짱입니다!!!!!!

옥수수는 채식동물들에게 먹이로 주세요 ^^

대왕 사슴이초식동물이라서 많이 먹습니다 ㅋㅋㅋ


기초 농사법 이었습니다 !!

다음에 만나요~


사진을 누르시면 

<페이스북 커뮤니티>로 이동할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