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40대리석, 듀랑고 대리석 광산 위치 - 멜론알프코트다쥐르


듀랑고 40대리석, 듀랑고 대리석 광산 위치

 - 멜론알프코트다쥐르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광석캐기 참힘듭니다 ㅠㅠ

40레벨부터는 광산 전쟁이에요 ㅠ

제가 있는 브라보썹은 사람들이 이제 대부분 고렙으로 올라가서 40레벨 지역은 그나마 좀 ?! 났습니다 ㅎ

어쩌다가 한번씩 볼 수 있어요 ㅋㅋㅋ



대리석 광산을 찾으러

40레벨 열대숲 "멜론알프코트다쥐르"로 떠납니다!

섬수명 확인하세요!!



대리석 광산 크레이터 위치

좌표 756 / 1073


크레이터를 찾았지만 대리석이...........

여기 멜론알프코트다쥐르에는 주석광산에 많더라구요~

제가 찾은것만 4개가 되니까요 ㅋㅋ

근데 공룡이 지키고있어서..아주 골치가 아파요

여기도 지키고 있는 공룡이 있지만 

심하게 공격은 하지 않아서 괜찮은것같......지만

대리석이 없어...

제가 저기 갔을때 한덩어리 확인했어요~

새벽이나 사람없을때 와봐야겟네요 ㅋㅋ

내가 꼭 필요하지 않으면 남겨놓는 이쁜?!마음씨도 ^^

듀랑고는 생존게임이지만 같이 살아남자!!!ㅋㅋ


이상 듀랑고 탐험가 한별이었어요~~

궁금하시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바로 포스팅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