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도시 아이템, 듀랑고 도시 아이템 얻는 방법,듀랑고 택배상자, 듀랑고 현대 아이템 - 듀랑고 초보자가이드


듀랑고 도시 아이템, 듀랑고 도시 아이템 얻는 방법, 

도시 아이템 젠지역, 듀랑고 현대 아이템, 듀랑고 택배상자

- 듀랑고 초보자가이드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게임하시면서 드럼통이나, 지폐, 건조대, 등등

현대 물품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런것들을 어디서 구하느냐 ㅠㅠ

저도 거의 40이 다될때까지 한번도 구경도 못해...ㅅ....는데?!?!??


포스팅을 위해서 섬을 이리저리 쑤시고다니다보니 그디어!

발견을 했습니다 ㅎㅎ


도시 아이템, 현대 아이템 얻는 두가지 방법!!!

사진으로 보시죠~~!!


지금 30레벨 지역인 엉겅퀴 삿포로는 섬수명 2일남았습니다!!!

첫번째 유적 크레이터를 찾아라!

엉겅퀴 삿포로는 워프랑 유적이 붙어있네요~

심심할때마다 가서 확인하면 될것같아요 ㅋ

근데 이사진에는 좌표가없네.....

잘보이시죠???살짝 옆으로와서찍엇어요~

730 / 778

저기서 4가지를 먹었습니다 !

석유통, 쓰레기통 2개, 표지판 !!

그냥 땅바닥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저주변에 몹이 너무 많아서......

다 죽이고 먹었다고합니다...그 닭같이 생긴애가 ㅡㅡ

두번째 도시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

땅바닥에 떨어져있는 택배상자 입니다!

이건 무슨 정보가 없엇요.....그냥 길가다가 확인!

오늘은 운좋게 두개나봣네요 ㅎ

 좌표는 934 / 660 입니다 

유리조각! 이걸 어디에 쓰는지는 맨 아래에서 알려줄게요 ^^

두번째 택배상자 발견!

좌표 899 / 638

30레벨 지역이라 그에 맞게 30레벨 모자가 나왔네요 ㅎ

TV광고에서 듀랑고 보셧죠???

땔깜으로 지폐던지는거 ㅋㅋㅋㅋ저게 그 지폐입니다 ㅋㅋ

다른용도는 모자에요 ㅋㅋ머리에  붙이고다니죠 ㅋㅋ

가장 중요한 것!!!!!!!!

택배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상관없습니다!!!

유적에서 발견한 불안정 물품은 꼭 거점에 워프홀을 이용하여

자신의 집으로 워프를 시켜야합니다.


내집에 워프홀을 안만들엇다???

그럼 못가지고가요.......

집으로가면 사라집니다...


제가 도시섬으로 이사하면서 워프홀을 안만들어서 ㅠㅠㅠ

못가지고 갔네요

저도 처음이라서  몰랐어요 ㅠㅠ


워프홀은 포장이 안되기때문에 이사하시면 다시만드셔야해요!

유리조각!!

돌작업칼을 만들게되면 

유리조각과, 돌칼날을 선택할수가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돌을 사용하는데요~

내구도가 100조금 넘습니다!

그런데 유리조각은 내구도가 238  ㄷㄷㄷ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저걸 수리할라면 수리킷이 8개가 들어요.........

1개넣으면 5씩차요 ㅠㅠ총 40의 수리량이 필요하고

즉 8개...ㄷㄷ


그리고 옷과 모든 장비들은 수리하면 내구도가 떨어집니다!

무한으로 수리할수 없다는거죠~알아두세요 ^^


이상!!!!!듀랑고 초보자가이드 한별이었습니다.! 공감은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