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뼈활, 듀랑고 돌장식, 돌다듬기 - 뼈활 제작 가이드

듀랑고 뼈활, 듀랑고 돌장식, 돌다듬기 - 뼈활 제작 가이드


안녕하세요 궁술과 미적분학 한별입니다!!

오늘은 뼈활!!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무기제작 30레벨이 되시면 뼈활대를 배우시면서 !! 

뼈활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뼈활대를 만들어야합니다~가보실까요~

무기 - 뼈활대

필요한재료는

제작대, 다듬은 뼈, 새끼줄, 작업용 도끼 또는 칼 입니다.

재료가공 - 재료다듬기

뼈나 돌을 다듬을수가 있구요! 도구는 톱이 필요합니다 ^^

제작대 앞에서 재료다듬기를 하면 

일정시간 동안 다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완성되면 주황색 불빛과함께 제작대가 빤짝거리지요!!

제작대를 눌러보시면 "다리뼈"가 

"다듬은 다리뼈"로 이름이 빠뀜니다.

눌러서 가방에 넣어주시구요~


활대를 만들었으니 활만들러 고고!

무기 - 보통의 활 제작을 누릅니다!

필요한 재료는 작업대 뼈활대, 새끼줄 2개, 긴 끈 하나입니다 !

새끼줄이랑 긴 끈 만드는 법은 아시죠????ㅠㅠ

재료가공에서 식물줄기나, 갈대로 가공하시면되요!!

따로설명안할게요 ^^

그냥 저기에 활대를 넣으면 보통의 활이 만들어지죠~~

우리는 아까만들어놓은 뼈활대를 넣습니다!

잘확인하셧죠???

가공하신 새끼줄 2개 넣어주시고!

마지막으로 긴 끈! 

재료가공에서 "줄 잇기"가 긴 끈을 만드는 거에요!!!


재료의 무기레벨은 재료레벨에 따라 나오기때문에 

쎈 활을 얻고싶으시다면!! 재료를 높은거~~~쓰시면됩니다 ㅎ

근데 사람이 레벨이 안되면 못차요.......

그리고하나더!! 재료 색깔에따라

 무기 외형색깔이 조금 달라집니다!!


저는 모든 재료가 39인데...34활이나왓네요

왜,,,,,아...이제생각해보니 제작대를 30렙 짜리에서 햇네요

 ㅠㅠ

멍청이....옆에 40짜리 놔두고 ㅠㅠ바보네요...

여튼 다 됫으니까 확인하러 가볼까요!

이건 원래 제가 차고 있던 활입니다~ㅎㅎ

30렙활을 차고있엇는데 4랩이 올라갔네요 !

이게 방금만든 34랩 활입니다.

무기 레벨 4높다고 공격력도 4높은거...실화....인가요

그래도 정확도랑.방어관통을 조금더 높네요 ㅎ


이제 외형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볼까요~?

이게 원래 차고있떤 하얀색 활!

방금만든 검정색 활!

색깔은 뼈를 감는 새끼줄의 색만 바꼇네요 ㅠㅠ

활도 검은색이길 바랫는데...뼈가 하얀해서 그런가봐요..


사냥은 뭐가 최고다?!?! 활쟁이가 최고다!ㅋㅋ인정하시나요~

자 이제 활쏘러 가볼까요??? 출발~

무기와 방어구에 옵션을 다는 법은 다음포스팅에서 설명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