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차나무잎,듀랑고 크랜베리, 듀랑고 차나무 과일나무 위치


듀랑고 차나무잎,듀랑고 크랜베리, 듀랑고 차나무 과일나무 위치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이번에는 과일나무!!!!크랜베리 덤불 크레이터

솜을 구하기 위해 목화 크레이터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40레벨 불안정섬

"프로테우스 엘아이운"으로 떠납니다.

툰트라 지역으로 추은 지역입니다!따듯하게 입으세요~

2월 8일 13시 50분 기준 

섬수명은 4일 5시간 남았습니다.



첫번째 크랜베리 덤불입니다.

여기서는 과일 열매가 나와요~ㅎ

이런것도 크레이터가 있네요...

요리라고는 저는 굽기만해서 과일은 그냥..메갈로 밥 ㅋㄷ

저는 주로 "잣"을 줍니다 ㅋㅋ잣나무는 널려서 한번숲만나면

몇십개는 그냥 캘수잇으니까요~ㅋ


좌표는 1036 / 1103 



이번에는 차나무 입니다~

여기서는 차나무 잎이 나오는데요

이것도 차 만드는데 쓰나봐요 ㅋㅋ저는 먹어만봣지

아직만들어본적이 없어서 어디에쓰는지 잘모르겠습니다!ㅎ


좌표는 1179 / 823


이상 듀랑고 가이드 한별이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페이스북 공개 커뮤니티로 이동합니다.

각종 재료 정보와 듀랑고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