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현대옷, 듀랑고 의류, 듀랑고 정장,경찰복 - 현대아이템 얻기


듀랑고 현대옷, 듀랑고 의류, 듀랑고 정장,경찰복

 - 현대아이템 얻기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지금 듀랑고에서는 설날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그중에 상점에서 워프잼으로 구매할수 있는 설특송화물이 있습니다.

여기서 무작위로 현대 아이템을 획들할수가있습니다.


레벨이 어느정도 되신분들은 워프잼이 남으실겁니다 ㅋ

저도 800개 정도 있더라구요 ㅋㅋ그래서 전부다 뽑았습니다~



우선 메뉴에서 상점으로 이동합니다



상점 - 특송화물 - 설 패션 특송 화물

여기서 1개짜리 10개짜리를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뽑으신 아이템은 상점 - 보관함으로 들어옵니다~

저는 다 인벤으로 빼서 없네요 ㅇ_ㅇㅋ



제가 뽑은 8가지입니다 ㅋ

다행이 중복은 없는데 모자가 5개네요...

모자 : 경찰모자, 양동이, 우샨카, 케피에, 군밤모자

옷: 정장, 태권도복, 노던페이스 패딩(노스짭...ㅋㅋ)


현대 옷은 그대로 입을수도 있지만

옷제작을 통해 듀랑고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ㅎ

저도 듀랑고 스타일에 현대옷이 하나 있는데요

들어가는데 재료가.....ㄷㄷ

언제 날잡아서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쁜옷 뽑으세요!ㅋㅋ


▼사진을 누르시면 페이스북 공개 커뮤니티로 이동합니다.

각종 재료 정보와 듀랑고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