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기본가마,듀랑고 단단한 판재 만드는법, 듀랑고 가마얻는법 - 가마 만들기




듀랑고 기본가마, 듀랑고 단단한 판재,

단단한 판재 만드는법, 듀랑고 가마얻는법

 - 가마 만들기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저도 그디어 건축이 35렙이 넘어서 

기본가마를 만들수가 있게되었습니다.

40렙지역부터 나오는 금속광석을 제련하려면 가마가 필요합니다!

저는 무기제작이 직업이지만 혼자하다보니..건축

재집,도축,요리,옷,,,,,다올려야합니다 ㅠㅠ

스킬쉬소하고 필요한거찍고...뭐 그렇게 살아가고있습니다.


가마 만드는 법 시작할게요!!



우선 기본 가마는 건설 35레벨에 배웁니다

제각용 가구 - 기본가마



기본 가마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입니다.


35레벨 이상 다듬은 큰 돌 3개

35레벨 이상 단단한 판재 3

35레벨 이상 못 2개

35레벨 이상 숯 2개


저도 처음만들다보니까 아주 많이 헤메다가 ㅠㅠ겨우겨우

문제는 단단한 판재!!!!! ㅡㅡ

이거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건지

네이버에 검색을 아무리해도 안나오고...

이거 하나찾는데 얼마나 걸린건지 ㅠㅠ

나이를 먹나봅니다.......



우선 다듬은 큰 돌 만드는법

가마를 만들정도 레벨이시면 이건 다아시겟죠?ㅎㅎ

제작대에서 재료다듬기 큰돌(=바위) 하시면되요~

아무거나 집어넣어서 35렙 안되는거 만들지 마시고

재료 레벨 확인하시구요!



문제의 단단한 판재 ㅡㅡ..

정보를 보시면 재질이...돌,금속,뼈 라고 되어있네요..

판재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둥속성 아이템이 필요하죠!!!

돌을 이용해서 판재를 만들라면 돌기둥을 만들어야합니다.

금속은 가마가 없으니까 못만들구요..

뼈는 두꺼운뼈(=뼈기둥)이 필요합니다.



재료가공 - 돌기둥 으로 가시면

큰 돌덩어리(=바위)로 기둥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40레벨 바위를 집어넣으면 35레벨 돌 기둥이 나옵니다.

35레벨 돌 기둥을 판재로 만들면 35렙 판재나 나오구요~

우리가 만드는 가마에 필요한게 35렙 이상 단단한 판재이기때문에

재료 레벨 꼭 확인하세요!!


숯이랑 못만드는건 너무 기초적인거라 생략할게요^^



우여곡절 끝에 가마를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2시간 30분 이걸리네요~ㅎ

피로도가 너무차서 조금 쉬고있으면 만들어지겠네요 ㅋ



기본가마를 얻는 다른 방법은 무기/도구 제작 40레벨을 만드는겁니다!!

그럼 업적에서 35렙 기본가마를 보상으로 준답니다~~



저는이만 쉬러가볼게요!!

바닷가가 앞에있는 집에서~잠잘오겟네요 ㅋㅋ



▼사진을 누르시면 듀랑고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각종 재료 정보와 듀랑고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