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집크기, 막사크기, 2X2,3X3,듀랑고 건물 크기


듀랑고 집크기, 막사크기, 2X2,3X3,듀랑고 건물 크기


안녕하세요~한별입니다!

이번에는 집,막사 크기에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막사와, 벽집의 크기는 기본 1X1이며 

최대 4X4까지 만들수가 있습니다.



건물 크기 3X3은 건축 레벨 35에 배울수가 있고

4X4는 건축 50레벨에 배웁니다....언제 올리지..ㅠ

제가 지금 47랩에  38이니까 ....

60쯤 되면 저것도 올라가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제가 건축전문이 아니라서 필요한것만 만들다 다시 취소를 해서

지금은 벽집을 지을수가 없네요...

그래서 우선 필요한 막사를 찍고! 만들기로!!

저는 3X3만들수가 있어요~

그래서 벽집이랑 크기를 똑같이 3X3막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막사 건물 크기 1X1 일때 재료입니다.



막사 건물 크기 3X3일때 재료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천장만 들어났기 때문에 지붕제만 더 많아 집니다!

벽집같은 경우에는 집이커지면 바닥,천장,벽이 

다 넓어져야하기때문에......재료가 아주 많이 들어갑니다 ..ㅜㅜ



집옆에 막사를 지어봤는데요~

이렇게 열대지방에서는 막사가 제역할을 잘해줍니다!

시원한 그늘 아래서 ~쉬거나 제작을 할수가 있죠!!ㅋ

음 염색약대를 막사로 넣고싶었지만..저건 안들어가지네요~

집이나 막사에 아이템을 놓는방법은~

그냥 들고 들어가서 설치하면됩니다...

저도 처음에 저걸 몰랐을때가 있었다는..ㅠㅠ;

자기만의 개성을 보여줄수있는 집을 지어봐요 ㅇ_ㅇ

이상 한별이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듀랑고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각종 재료 정보와 듀랑고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