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55아마줄기, 듀랑고 55목화 아리아드네 체티네


듀랑고 55아마줄기, 듀랑고 55목화 

아리아드네 체티네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저도 이제 만렙까지 5남았네요 흐ㅡ흐

부족들어와서 조금이라도 도움이되려고

며칠동안 렙업을 열심히했습니다!ㅎ


오늘 알려드릴 재료는 55아마와 목화입니다~

바로가실까요??



55레벨 불안정섬

툰드라 지역 아리아드네 체티네로 갑니다 


붕~



첫번째 아마 크레이터 위치

55아마는 내구강함 속성을 가지고있습니다~

좌표 1068 / 845

 


두번째 목화 크레이터 위치

제가 갔을때는 싹쓸이.......

55지역부터는 본격적인 재료 전쟁인것 같습니다ㅠㅠ

좌표 895 / 801


제가 최근에 부족에 들어왔다고 했었지요?!

브라보썹 칸쵸 부족입니다~

뭔가 소속감이 있으니까 좋은점?!이..있는것같기도하고..

저는 다 만들어보고싶은데 아무래도 부족은

공동체이다보니...맘대로 못하는게 있기도한것같습니다.

그래도 전부 착한분들과 이야기하고

서로 아이템만들어주고~ㅋㅋ

저는 만렙도 안되서 전문직도 없어서

재료배달꾼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이게 저한테 저 잘맞는걸지도 모르겠네욬ㅋㅋ


오늘 페북에서 브라보썹 큰부족이

개인한테 땅비키라고 그사람땅에 쓰레기 도배하고 그랬던데

개념좀챙기고!!!부족이름 거론해버릴까?!! 확~

우리 브라보썹 이미지 더럽지히 마요!


흠..그럼 이만 물러가옵니다~한별이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듀랑고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각종 재료 정보와 듀랑고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