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50진흙, 듀랑고 50보석광산 크레이터 - 로크벨레스


듀랑고 50진흙, 듀랑고 50보석광산 크레이터

 - 로크벨레스


안녕하세요 듀랑고 정보원 한별입니다!!

저도 이제 50이넘어서 50지역을 돌아만?!다닐수가 있습니닼ㅋㅋㅋ

잡지는못해욬ㅋㅋㅋㅋ

50진흙과 50보석광산 크레이터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50레벨섬 사막지역 로크벨레스로 떠납니다~~ ~_~



여기가...진흙크레이터~

지도에보시면 저거 이상한 액체모양이 진흙이에요~


좌표 863 / 544



여기는! 보석광산 크레이터

갈리미우스.....근처만가도 아주 dog때로 달려들어요..

저기서 뭘할라면 저거 다 죽여야되욬ㅋㅋ

저는 빨랑사진만 찍고 ㅌㅌ


표 789 / 931


제가 이번에 부족에 들어갔어요~

저를 하도 원하시는분이 계셔가지고..ㄷㄷ

앞으로는 부족생활에 관한것도 조금씩 알려드릴게요~

제가 아직은 아는게 없어서요..ㅋㅋ

한별이었습니다^^즐파~(즐거운파밍ㅋㅋ)


▼사진을 누르시면 듀랑고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각종 재료 정보와 듀랑고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