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펫, 듀랑고 동물길들이기, 듀랑고 마크라우케니아 위치 - 듀랑고 탈것 위치


안녕하세요 한별 입니다 ^^


저의 두번째 공룡 ~ 

"마크라우케니아" 입니다 ㅎㅎ


우선 !! 애는 빨라요~~~~ㅋㅋㅋ 뛰어가는것보다는 빨라요 ㅋㅋ아주 좋아요



첫번째 잡은 얼굴무늬 공룡보다 무료 150이나 이동속도가 빠릅니다~ㅎ

동물관리에서 내 펫의 수명과 식성, 이동속도, 공격력, 방어력 등을 확인하실수있어요!

동물은 배고픔이 50%이하로 내려가면 공격을 하지않습니다~

싸울때 그냥 구경하고잇어요....밥을 잘챙겨주세요~

애는 초식동물이라서 약초나 열매 종류를 먹여주시면되요 ㅎ

마크라우케니아 를 잡기위해서는 20레벨 지역 망고 발흐로 가야합니다~

공룡레벨에 맞는 지역으로 이동하셔야해요~ㅎ

제가 마크라우케니아를 잡은 위치~

842 / 596 

여기기는 워프홀 근처입니다~

워프홀 이름도 마크라우케니아 둥지 ?!인가....

여튼 !!

여기에 오실때 10레벨 이상 가죽 가져가기 퀘스트를 받아서 오셔서

마크라우케니아도 잡고 ~  가죽도 벗겨서 거점에 가져다 주시면 1석2조~


이건 뭐지.........동물 똥.....

똥도 쓸데가 잇다던데 이건 어디에 쓰는지 아직은 모르겟네요 ㅋㅋㅋ

여기서도 쓸데가 잇겟지 ?!?! ㅎㅎ

생존 레벨이 25가 되시면 포획기술 2단계를 배우게 됩니다

픽타랍토르, 메갈로케로스 를 잡을수잇다고 되어잇네요~

아직은 구경을 못해본 아이들 ^^


다음 글에서는

애네들을 찾아올게요!  _ _ ) ㅎㅎ



사진을 누르시면 

<페이스북 커뮤니티>로 이동할수있습니다 !!


[듀랑고 초보자 가이드 *_*] - 듀랑고 탈것잡기, 동물길들이기, 펫소환하기, 공룡 타는법

[듀랑고 초보자 가이드 *_*] - 듀랑고 물고기 위치, 듀랑고 물고기 젠지역

[듀랑고 초보자 가이드 *_*] - 듀랑고 열매 위치, 말리화 리비우 열매 퀘스트

[듀랑고 초보자 가이드 *_*] - 듀랑고 진흙 위치, 듀랑고 아궁이 만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