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벽집, 듀랑고 벽집만들기, 벽집 만드는법,듀랑고 벽집재료 - 듀랑고 집만드는방법

듀랑고 벽집, 듀랑고 벽집만들기, 벽집 만드는법,듀랑고 벽집재료 - 듀랑고 집만드는방법

브라보 서버 한별입니다^^

듀랑고는 채집하고 농사짓고 집 마을 만드는 재미를 주는게임 입니다~

다들 자기 집들을 열심히 꾸미고 계시죠 ~?ㅎ

저도 그래서 천막을 벗어나 집을 만들고싶엇습니다 ㅠㅠ

제가 집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건설 20레벨이 되면 누을자리, 막사, 벽집을 만들수있습니다~

벽이 있어야 집이죠!!!!그쵸??

그래서 벽집으로 선택!!난 큰집을 원한다 !!

벽집을 만들기로하고 재료를 봣....ㅅ......는데....살벌합니다...

그냥 엄청난 노가다를 .........시작하기전에 두렵습니다.

우선 지붕4개. 벽8개, 바닥4개, 기둥4개, 못10개, 망치가 있어야합니다ㄷㄷㄷ

지붕과 바닥을 취향대로 골라서 둘중에 아무거나 하시면 됩니다 ~

벽집은 크기를 선택할수있습니다~

크기에 따라 들어가는 재료가....2~4배가 들어갑니다..

두배로 커진다고 재료도 두배가 아니에요....ㄷㄷ

전 당연히 2x2 어짜피 할거 크게만들자!!!!!

이제 재료가 얼마나 들어갈지 계산해볼까요................

첫번째. 못

이건 그냥 아무 나뭇가지나 뼈가잇으면 만드시면됩니다~

10개만 만들면 되니까 나뭇가지 10개 끝 ~

처음은 쉽네요 좋아요~

두번째 바닥재 4개 

바닥재 1개 = 줄기묶음 4개 = 줄기 8개 로 만들수있습니다.

★ 바닥재 4개 = 줄기묶음 16개 = 줄기 32개

세번째 지붕재 4개 

지붕재 1개 = 줄기묶음 4개 = 줄기 8개 로 만들수있습니다.

★ 지붕재 4개 = 줄기묶음 16개 = 줄기 32개

우선 지붕이랑 바닥은 똑같아요~

네번째 벽재........8개...

벽재 1개 = 줄기묶음 5 = 줄기 10개

★ 벽재 8개 = 줄기묶음 40개 = 줄기 80개

재료 가공 - 묶음 - 잎,줄기로 2개로 제작가능합니다.


자...이제 계산해볼까요..............

필요한 줄기 144개

나뭇가지 10개

나무(뼈)기둥 4개

저많은 줄기를 캘라면....칼이 몇개나 들어갈것이며...

스테미너를 계속채워야해서 엄청난 음식과

피로도.....때문에 집에 왓다갓다....

저는 한 2~3시간 정도 걸린것같네요.........후

제가 모은 재료들을 보실까요..~~~!!!!!!!!!!

자~~~~자료 준비는 끝낫습니다 !!!!만들기만하면됩니다~!!

제작 시간 180 분 ㅡㅡ

재료 모으는데만 3시간이 걸렷는데 3시간을 또기다리라고 ㅡㅡ넥슨 너....혼날래..

바로 건설하기는 122개의 워프잼이 들어갑니다 !!스샷을 못찍엇네요 ㅠ

너 진짜....저는 그냥 바로 완성 눌러버렷습니다 !!

더이상 못기다려!!!지금이 새벽 5시란 말이야 ㅡㅡ이거 완성되는거 보고잘거야..

그디어 완성~재료모으로 가공하는데만 3시간 !!!!!!!

그디어 결실을 얻엇습니다.....만.....근..데

내부꾸미기????집에도 새로운 기능이~

이거 뭐 침대랑 이렇거 렇고 하는건가?????

응??????아무것도 없어....

잠도 못자....아무것도 못해 ...그냥 빈 건물이야 ㅠㅠ

여기에 또 만들어서 넣어야하나봐...후

여기까지왓는데 집에서 못자면 !!!!내가 잠이않오잖아~

근데 저기 들어가는 아이템은 뭔가요.......

갑자기 생각난건 "누을자리" ??이건가

바닥이니까 누워서 자야지...만들러갑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이건 간단하게 설명할게요~

필요한 재료

동물 가죽 4개, 끈(=갈대) 3개, 못 2개, 망치1개

아....1시간 30분 ㅡㅡ짜증이 올라옵니다....

즉시완료 75개....

지금까지 한번도 안쓰고 모은 워프잼....200개가 건물 두개때문에 사라집니다..

다만들엇는데???응???왜 설치할게없어....시옷.....ㅂㅂㅂㅂㅂㅂ

누을자리는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더  추가하자면

벽집은 이동이 불가능 합니다!!!!!!!!!!한번지으면 끝...못옮겨요 ^^


이상 한별의 집만들기 였습니다^^

여러분 도전하세요!!!!!!집을위해서!! 그럼 바이!


사진을 누르시면 

<페이스북 커뮤니티>로 이동할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