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듀랑고 가이드

듀랑고 메갈로케로스 위치, 듀랑고 사슴,순록,탈것 길들이기, - 메갈로케로스

듀랑고 메갈로케로스 위치, 듀랑고 사슴,순록,탈것 길들이기, 

- 메갈로케로스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탈진으로 걸어가지도 못하네요 ㅠㅠ

메갈로케로스 잡으러 갑시다~

30레벨 지역

툰드라 - 전갈자리 보르쿠타로 떠납니다

섬수명이 다되어 사라졌습니다!

타바스코 아일랜드로 가셔야합니다 !

2018/01/31 - [듀랑고 초보자 가이드 *_*] - 듀랑고 메갈로케로스, 듀랑고 30레벨 진흙 - 타바스코 아일랜드


1068 / 784

워프홀이 근처에 잇으며, 호수를 끼고잇습니다

암컷 메갈로케로스가 있는곳이라면 수컷인 메갈로케로스 한마리가 잇을거에요~

전 29랩 활쟁이인데 ㅜㅜ

...4대맞고 죽엇어요....못잡아요..ㄷㄷ

제펫도 5대인가 맞고 사망.....

저거 가까이서보면 엄청커요 ㅋㅋㅋㅋㅋ

이제 30막 랩되신분들이나 가까이 가시는분들

사슴잡으러 갈때 준비단단히 하고가세요!ㅎ저처럼 죽어요 ㅋㅋㅋ

결국 못잡고 돌아왓습니다.....

우물 만들재료만 가지고 ㅌㅌ ~~

그래도 30랩 진흙 위치 알아놔서 나름에 성과는 있엇네요 ~

마저 쉬러 가겟습니다 ㅠㅠ

다슴은 다음기회에~


사진을 누르시면 

<페이스북 커뮤니티>로 이동할수있습니다 !!